서경스타 TV·방송

더원, '보좌관2' 이정재 테마곡 부른다..오늘(25일) '놓을 수 없다' 발매

가수 더원이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연출 곽정환, 극본 이대일, 이하 ‘보좌관2’)의 OST에 참여한다.





사진=뮤직앤뉴사진=뮤직앤뉴


특유의 짙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더원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보좌관2’의 세 번째 OST ‘놓을 수 없다’가 오늘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놓을 수 없다‘는 더원의 애절한 음색과 고독한 쓸쓸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번 ’보좌관2‘ 주인공 장태준(이정재 분) 테마를 맡을 예정이다. 국회의원이 되고자 앞만 보고 치열하게 달려오며, 소중한 사람들을 잃고 모욕과 치욕을 견뎌내는 장태준(이정재 분)의 테마곡 ‘놓을 수 없다’는 더원의 감성이 깊게 묻어나 듣는 내내 쓸쓸함과 간절함의 무게감이 가득 차 있는 곡이다.


묵직한 피아노 반주 위 명실상부 대한민국 명품 보컬 더원의 목소리가 고독한 한 남자의 갈망을 읊조려 듣는 내내 격정적인 감정의 파도를 만들어 낸다.



더원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로서 국내외에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또한 ‘겨울 사랑’, ‘사랑아’ 등 명품 드라마 OST 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JTBC 월화 드라마 ‘보좌관2’는 야망을 품고 세상을 바꾸기 위해 질주하는 ‘국회의원 장태준’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더원이 참여한 ‘보좌관2’의 세 번째 OST ‘놓을 수 없다’는 오늘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