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밥은 먹고 다니냐' 정수라, "김수미 선생님과 꼭 풀고 싶은 오해 있다"

많은 히트곡을 남긴 전설의 디바 정수라가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

사진=SBS


2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는 ‘아! 대한민국’, ‘환희’의 주인공인 정수라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수라는 “김수미 선생님과 꼭 풀고 싶은 오해가 있어서 왔다”라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수미와 정수라는 지난 2011년 한 패션쇼장에서 만난 인연이 있다. 오프닝 무대에 선 정수라의 마이크가 노래가 끝날 때까지 나오지 않았고 이에 화가 난 정수라는 대기실로 내려와 고함을 치며 욕을 해댔다. 정수라는 정신을 차리고 보니 선배 김수미가 옆에 있었다는 사실에 ‘아차!’ 싶었다고 했다.



정수라는 그 후로 혹시나 자신을 버릇없는 후배로 생각하진 않을까 마음 졸였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김수미는 “8시간 전의 일도 기억 못 한다”라며 그녀를 감싸준다.

또 정수라는 국민적인 인기를 얻었던 만큼 루머마저 스케일이 남달랐다. 그간의 숱한 오해에 대해서도 속시원히 밝힌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정수라의 속앓이 사연과 남녀노소 춤추게 만드는 그녀의 파워풀한 무대는 25일 오후 10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공개된다.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