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드웨인 존슨 X 대니 드비토, 특급 팬서비스 화제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이자 새로운 전설이 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을 알리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의 주연 배우인 드웨인 존슨과 이번 작품에 새롭게 합류한 할리우드 대배우 대니 드비토가 영화 속 케미만큼 빛난 특급 팬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드웨인 존슨 인스타그램사진=드웨인 존슨 인스타그램




사진=소니 픽쳐스사진=소니 픽쳐스


12월 11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서 근육질의 최강 리더 닥터 브레이브스톤 역을 맡은 드웨인 존슨과 이번 작품에 새롭게 합류하며 극의 활력을 더할 할리우드의 대배우 대니 드비토가 우연히 만난 신혼 부부를 위해 깜짝 축가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웨인 존슨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번 깜짝 이벤트 영상은 <쥬만지: 넥스트 레벨> 정킷 행사로 인해 멕시코를 방문한 이들이 인근에서 벌어진 결혼식장에 몰래 들어가자고 의견을 모으면서 시작됐다. 결혼식장에 달콤한 분위기의 재즈 ‘Unforgettable’를 부르며 깜짝 등장한 이들을 발견한 신혼부부와 하객들은 놀라움과 즐거움이 가득 섞인 모습으로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며 깊은 감동을 만끽했다. 이처럼 팬들을 향한 특급 애정이 담긴 이 영상은 현재 천백만 조회수를 넘기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팬들을 위해 감동의 케미를 선보인 드웨인 존슨과 대니 드비토는 이번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서는 각각 게임 속 아바타와 플레이어로 등장해 역대급 웃음과 감동으로 잊지 못할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예측 불가능한 미션과 새로운 스토리로 중무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최근 <분노의 질주: 홉스&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드웨인 존슨을 비롯해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알려진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리즈,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시리즈의 카렌 길런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최고의 케미를 예고한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12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