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세정, 컴백 타이틀 곡명은 ‘터널‘...지친 우리에게 주는 ’위로송‘

가수 세정이 솔로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정의 디지털 싱글 티저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 곡명 ’터널‘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모래 위에서 차가운 겨울 바다를 바라보고 서 있는 세정의 뒷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세정의 타이틀 곡명은 ’터널‘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세정의 감성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그간 풍부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 불리고 있는 세정이 ‘터널’을 통해 어떤 음악적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꽃길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며 음악만으로도 수많은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넨 세정이 신곡 ’터널‘을 통해 올겨울 지친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며 또 하나의 ‘세정’표 위로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세정의 이번 신곡 ‘터널’은 발매 직후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쓴 ‘꽃길’ 이후 약 3년 만의 솔로 곡으로 딩고(Dingo)와 협업하여 음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딩고 뮤직이 힙합 레이블과의 협업 프로젝트에 이어 아이돌까지 범위를 확장, 그 첫 주자로 세정과 손잡으며 음악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세정은 2016 년 ’꽃길(prod. By ZICO)’ 딩고 세로 라이브를 공개, 1,200만 이상의 조회 수를 달성하며 흥행 보증수표로 인정받은 바 있어 이번 신곡 ‘터널’로 어떤 흥행 공식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세정의 신곡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