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는 28일 0시 공식 SNS을 통해 내일(금) 발매되는 신곡 ‘메멘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멤버마다 다른 감성의 스토리를 꾸며 내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실제 비오는 날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겨울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바다를 뒤로 한 채 찍은 밴드씬은 악기마다 고스란히 맺힌 이슬이 더욱 영상미를 살려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곡 ‘메멘토’는 기쁨과 슬픔의 정서가 맞물리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감성 모던 록이다. ‘사람, 장소를 기억하기 위한 기념품’을 의미하는 ‘메멘토’ 제목 그대로 사랑했던 그 때와 우리를 기억하는 이별 이야기를 다뤘다.
쌀쌀해진 날씨에 비까지 오면서 힘들었던 뮤직비디오 촬영이었지만 그만큼 곡과 어울리는 감성을 살려 아이즈 또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내일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보컬 지후의 감성 보이스와 담담하게 쓰여진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웃으면서도 울 수 있는 영화같은 영상을 담아냈다는 후문.
올해만 세 번째 신곡을 발표하는 아이즈는 내달 14일 팬미팅과 28일 연말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어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마지막까지 팬들과 함께 한다. 여기에 12월 22일, 25일은 일본 공연을 통해 해외 팬들을 만나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의 신곡 ‘메멘토’는 내일(금)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