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미스트롯’ 정다경, ‘트롯 TV’서 유쾌한 입담+숨겨왔던 뮤지컬 실력 최초 공개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정다경이 ‘트롯 TV’서 유쾌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났다.

정다경은 지난 2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트롯 TV’에 네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다경은 ‘미스트롯’의 멤버들인 김소유와 정미애, 숙행에 이어 개가수(개그맨+가수) MC영기와 함께 호흡하며 유쾌한 입담은 물론, 독특한 성대모사까지 공개해 엉뚱한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정다경은 방송에서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뛰어난 뮤지컬 실력까지 선사, 구독자들의 뜨거운 호응도 이끌어냈다.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것에 성공한 정다경은 “인생은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장르에 욕심이 많아 트로트와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까지 드러냈다.

트로트 스타들의 인생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트롯 TV’는 중장년층을 위한 유튜브 최초 맞춤 콘텐츠로, 추억을 되살리는 레트로풍의 포장마차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게스트 본인의 노래를 비롯해 평소 좋아하던 노래, 구독자들이 추천하는 노래를 부르며 소통하는 방식이다.

정다경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트롯 TV’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일요일 업로드 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