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제2금융

웰컴금융그룹, 한사랑마을에 후원금 2,000만원 전달

임직원 참여 김장 봉사활동도 진행

지난 7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 한사랑마을에서 열린 ‘웰컴금융그룹 한사랑마을 김장보사 및 후원금 기증식’에서 손종주(세번째줄 왼쪽 여덟번째) 웰컴금융그룹 회장과 김대웅(〃 여섯번째) 웰컴저축은행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웰컴금융그룹지난 7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 한사랑마을에서 열린 ‘웰컴금융그룹 한사랑마을 김장보사 및 후원금 기증식’에서 손종주(세번째줄 왼쪽 여덟번째) 웰컴금융그룹 회장과 김대웅(〃 여섯번째) 웰컴저축은행 대표가 임직원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웰컴금융그룹



웰컴금융그룹은 지난 7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 한사랑마을에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한사랑마을은 중증장애인들의 보호, 치료와 상담 등 전문적인 장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웰컴금융그룹이 2008년부터 올해까지 11년 동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 곳이다. 후원금 전달식 이후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해 웰컴금융그룹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한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도 열렸다.


손 회장은 “금융사가 시장의 원활한 활동을 돕기 위해 적재적소에 금융 중개 및 공급에 앞장서듯이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전달하는 역할 또한 사회적 책임을 지고 있는 금융사의 책임”이라며 “웰컴금융그룹은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