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엘사와 안나가 손 위에" 슈슈코스메틱, 인체 무해한 '겨울왕국2' 네일 세트 선봬

이달 17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사진제공=슈슈코스메틱/사진제공=슈슈코스메틱



슈슈코스메틱이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9일 슈슈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수성 네일로 톨루엔이나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화학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유아동과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스티커 타입으로 손톱 손상 없이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제거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슈슈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를 구매하고 슈슈코스메틱의 슈슈앤쎄씨 매장을 방문하면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가 그려진 스파 가운을 착용한 후 겨울왕국 테마의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슈슈앤쎄씨 매장에서는 영화의 콘셉트를 살린 포토존을 마련하고 엘사 코스튬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겨울왕국2 네일 3종 세트’를 이달 17일까지 사전예약할 경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겨울왕국 2 이어링 스티커도 제공한다. 이어링스티커는 엘사, 안나, 올라프 등 총 15가지 그래픽으로 구성했다. 이어링스티커는 의료용 테이프를 사용해 알러지 걱정 없이 안심하고 붙일 수 있다.

네일 3종 세트를 비롯한 겨울왕국 2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이달 중순 공식 출시된다. 슈슈앤쎄씨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이마트, 토이킹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토이저러스, 시코르 명동점·강남점, 씨네샵뿐 아니라 텐바이텐·1300K·쿠팡·SG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