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펭수X락토핏, 찰떡 케미 선보여!




대세 ‘펭수’가 국민 유산균 ‘락토핏’을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19일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락토핏x펭수 컬래버레이션 영상’이 공개됐는데, 공개 이후 조회수 80만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펭수가 방귀대장 뿡뿡이에게 방귀 예절 교육을 받는 장면을 통해 ‘역시 K-예절,K-펭귄’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미리 유산균(락토핏)을 챙겨먹어야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광고를 이렇게 재미있게 보는 건 처음인 것 같아”, “락토핏 영업 당했다”, “펭수와 락토핏이란 공통점이 생기다니!”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펭수가 보여주는 K-예절의 중심엔 장을 건강하게 도와주는 1등 공신 K-유산균 락토핏이 있다. 식품업계 최초로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더욱 주목 받고 있는데, ‘대세 유산균과 대세 펭귄이 왜 이제서야 만났나’ 라는 탄식이 있을 정도로 찰떡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지금 락토핏 먹고 있는데, 펭수 때문이라도 계속 먹어야겠다’’, “락토핏 노래가 생각보다 익숙해서 나도 모르게 흥얼거렸다”고 전하며 펭수와 락토핏의 만남을 적극 환영하고 있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국내 유산균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구매율,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건기식 브랜드 최초(홍삼 제외), 단독 브랜드로서 연 매출 2천억을 돌파하는 등 국민 유산균이라는 명성에 맞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건기식 업계 최초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과 CGV 용산아이파크몰 내 ‘락토핏’ 브랜드관을 동시 개관하며 브랜드 경험을 통한 선호도 증대에 힘쓰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