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하여 상담플랫폼 힐링랩에서 신년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일부터 회원가입 선착순 500명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회원은 힐링랩에 적립된 10,000포인트를 활용하여 국내 정상급 상담 전문가에게 사주상담, 타로상담을 포함하여 연애운, 취업운, 사업운, 풍수인테리어, 진로, 개명 등 각종 궁금한 사항을 직접 상담 받아 볼 수 있다.
힐링랩은 앱 또는 PC에서 쉽고 간편하게 운세, 타로, 진로, 적성 등 분야별 전문 상담사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플랫폼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여 원하는 시간에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예약 전용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힐링랩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전화 상담이나 채팅 상담, 문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3가지 온라인 상담채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운세, 타로 전문 상담사에게 24시간 1:1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직접 대면상담을 원할 경우에는 전국 힐링랩 지역센터를 포함하여 힐링랩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오프라인 상담소를 통해 예약 방문이 가능하다.
ICT 콘텐츠 전문회사인 에프티앤씨(주) 황영오 대표는 “힐링랩 상용 오픈을 맞이하여 2020년 신년 운세 1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 경자년은 흰색 쥐띠 해로 12간지 중에서도 우두머리 쥐이자 지혜롭고 번식력이 강해 예로부터 다산과 풍요를 상징하는데, 부지런한 쥐를 본받아 올 한해 풍요로운 결실을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된 새해 이벤트 등 더욱 자세한 내용은 힐링랩 공식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