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를 앞두고 가전업체들이 ‘효도선물’ 수요를 공략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휴테크는 1월 한 달 간 전국 직영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씨·롯데카드 등 6개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력 제품인 SLS9·SLS7를 비롯한 카이 시리즈 안마의자를 빌리는 소비자에게는 렌털료 선납금 제도를 이용하는 경우에 한해 최대 129만원(최고가 SLS9기준)을 할인한다. 또한 렌털고객이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후기를 작성할 경우, 월 렌털료가 최대 11만원까지 할인된다. 휴테크 관계자는 “구정을 맞이해 가족을 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무이자 할부와 렌털료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유진로봇도 이달 한 달 간 공식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아이클레보 지니(G5)와 최고급 모델인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05,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유용한 아이클레보 오메가 등이다. 유진로봇은 설 선물용으로 동일한 모델을 2대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15%까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대에 34만원대인 아이클레보 지니(G5)의 경우 50만원대에 2대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6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팩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