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티맥스 “윈도7에서 티맥스OS로 바꾸세요”…무료사용·기술지원 혜택

기업 고객 대상 티맥스OS 전환 시 파격 혜택 지원

총소유비용 절감·높은 호환성 등이 강점

티맥스 OS 구동 화면/사진제공=티맥스오에스티맥스 OS 구동 화면/사진제공=티맥스오에스



티맥오에스는 아직 마이크로소프트(MS)의 윈도7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까지 국산 운영체제인 티맥스OS로 전환할 경우 가격, 무상 기술지원, 무료사용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맥스오에스 관계자는 “티맥스OS는 사용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그래픽 환경을 갖추고 있어 손쉬운 접근이 가능해 OS 전환에 따른 부담이 낮다”면서 “윈도7에서 티맥스OS로 바꿀 경우 윈도10 대비 50% 이상 총소유비용(TCO) 절감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운영체제 전환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3개월 무료 사용 후 티맥스OS로의 전환을 확정하면 3개월 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한상욱 티맥스오에스 대표는 “이제는 창(Windows) 밖을 볼 때가 됐다”면서 “OS 시장에서 수십 년간 이어져 온 독점 체계를 바꾸고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맥스OS는 현재 티맥스3사 1,500여 명의 임직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우정사업본부 등 공공기관은 물론 국내 주요 제조 대기업과 금융 고객사 등이 티맥스OS를 도입하거나 추진하고 있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