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배우 유인영, ‘눈부신 미모’ 뽐낸 매거진 화보

배우 유인영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역대급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유인영은 최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2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15일 공개된 화보에서 유인영은 반짝반짝 윤기 나는 헤어와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눈부신 미모를 과시했다.




또한 로레알파리의 신제품 립틴트 브릴리언트 시그니처를 발라 유리알처럼 영롱하고 촉촉한 입술을 선보인 유인영의 매력적인 비주얼은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She’s so brilliant! 반짝이는 유인영’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유인영은 화사하고 눈부신 아름다움을 뽐내며 메이크업부터 헤어까지 모든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했다고. 촬영 콘셉트에 완벽히 몰입해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유인영의 프로다운 면모에 스태프들의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화보를 통해 역대급 미모를 과시한 유인영은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와,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캐스팅’에 출연하며 2020년 상반기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유인영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2월 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