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에 ‘AKMU - [항해] TOUR Sailing Video’ 스팟 영상을 게재했다.
관객의 뜨거운 함성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AKMU 전국 투어 ‘항해’의 시작점인 서울 콘서트 실황을 담아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되살렸다.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의 수록곡 ‘프리덤’(FREEDOM)을 부르며 팬들과 더욱 가깝게 교감하는 이찬혁·이수현의 열정적인 모습너머, 광활한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짙은 푸른색 물결로 가득찬 객석이 인상적이다.
AKMU의 이번 전국 투어는 ‘항해’라는 공연 타이틀처럼 선장으로 변신한 AKMU가 승객들과 함께 음악의 바다로 항해하는 콘셉트로 진행되고 있다.
“저희와 함께 하는 항해 길에 오른 여러분들 진심으로 환영한다”는 이수현의 멘트에 관객들을 더 큰 함성과 환호로 화답했고, 영상 말미 ‘Our sailing continues’ 문구가 앞으로 이어질 전국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향해’는 총 16개 도시 28회 공연으로 AKMU 데뷔 이래 가장 큰 규모의 전국 투어다. 지난 12월 서울부터 진행돼 김해 대구 광주 고양 진주 공연을 마쳤다. 앞으로 부산 인천 창원 성남 수원 울산 천안 춘천 전주 청주에서의 ‘항해’를 남겨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