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페이스북으로 더욱 강력해진 베트남 인플루언서 마케팅 ‘피미’, 화장품 수출업체 대상 무료마케팅 지원




페이스북으로 더욱 강력해진, 뷰티 전문 베트남 현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피미(fime)’가 국내 K뷰티 화장품 수출업체를 대상으로 무료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작년 한 해 베트남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해 온 ‘피미’가 솔직한 리뷰의 체험단 마케팅이었다면 이번에는 피미 계정의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한층 강화했다.


‘피미’의 무료 마케팅 지원은 국내 화장품 및 뷰티제품을 취급하는 K뷰티 업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베트남fime”를 검색하게 되면 나오는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신청하면 무료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피미(fime)’는 베트남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확보하고 있는 뷰티 전문 베트남 인플루언서 체험단 마케팅 플랫폼이다.


국내 K-뷰티 업체들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베트남 현지 인플루언서 체험단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작성한 생생한 후기를 공유해 제품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입소문 효과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와 기획 및 PR 프로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피미’는 베트남 인플루언서 활용 체험단 패키지 마케팅과 ‘피미’ 계정의 페이스북 포스팅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바이럴 마케팅이 가능해졌다.

베트남에 화장품을 수출하는 국내 K뷰티 업체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피미’의 바이럴 마케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케팅 플랫폼 ‘피미(fime)’ 관계자는 “2020년에는 ‘피미’ 계정의 페이스북 마케팅에 초점을 두고 과감한 투자를 진행해, 베트남 체험단 유저 수는 더욱 늘어났으며, 베트남에서의 바이럴 마케팅이 더욱 확대되어, 인플루언서와 SNS를 결합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베트남 전역에서의 강력한 홍보가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한편, ‘피미(fime)’는 웹 페이지를 운영 중이며,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피미’를 검색하면 ‘피미(fime)’ 앱(App)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