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 출시 1주년을 맞아 프로모션과 함께 언리미티드 스틱 파운데이션(Unlimited Stick Foundation)과 언리미티드 래스팅 메이크업 픽스 미스트(Unlimited Lasting Make-up Fix Mist)를 출시했다.
출시 1주년을 맞은 슈에무라의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은 플루이드 형태의 파운데이션으로, 지난해 출시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 제품은 롱웨어(long-wear)를 넘어 스트롱웨어(strong-wear)라 표현될 정도로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파운데이션으로, 극강의 초밀착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슈에무라는 브랜드의 새로운 히어로 아이템인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월 20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27,000원 상당의 정품 스킨 퍼펙터 미스트를 한정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언리미티드 스틱 파운데이션’은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의 장점인 지속력과 밀착력을 그대로 담은 스틱 형태의 파운데이션으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여 더욱 쉽고 간편하게 스트롱웨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아시아인의 이목구비에 맞춰 설계된 물방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총 12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색상에 따라 하이라이터와 섀딩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언리미티드 스틱 파운데이션은 크리미한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끈적이지 않는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다른 신제품 ‘언리미티드 래스팅 메이크업 픽스 미스트’는 파우더보다 미세한 수분 미스트가 고루 분사되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주는 탑코트 미스트다. 언리미티드 래스팅 메이크업 픽스 미스트는 강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과 찰떡 궁합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스트롱웨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분사해주면 수분은 채워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은 높여줘, 첫 화장 그대로 수정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언리미티드 스틱 파운데이션’과 ‘언리미티드 래스팅 메이크업 픽스 미스트’는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 및 시코르, 올리브영, 세포라 등 헬스앤뷰티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