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워터는 700만 포가 넘는 판매기록을 보유하고있는 음료 ‘링티’의 인기에 힘입어, 아미노산, 비타민 등을 첨가한 프리미엄 제품 ‘링티 플러스’를 출시했다.
링티 플러스는 기존 출시된 링티 제품에 비타민b군, 아미노믹스 등이 추가로 첨가되어 약국 판매 전용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이다.
군의관 출신으로 알려진 ㈜링거워터 링티 개발진들은 복무 당시, 고된 훈련 후 많은 땀을 흘려 탈수로 쓰러지는 병사들의 모습에서 링티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군의관이 개발했다는 독특한 스토리와 분말 형태의 수분 충전 음료라는 점에 주목을 받으며 최근 전국 1,400여 개 약국에 입점 완료 및 누적 후기 36,000건을 돌파한 바 있다.
링티 관계자는 “수개월간 약사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며, 고객과 약사의 니즈를 디자인부터 원료까지 반영, 개선했다”라며, “링티 플러스는 한 포로 수분충전을 할 수 있던 기존 링티에 비타민, 아미노산 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링티는 ‘국방 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업’ 에서는 국방부 장관상을 수상해 공신력을 인정받아, 제품 출시와 동시에 크라우드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식품분야 1위 달성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약국 구매처 위치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