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2021 대입 성공을 위한 재수정규반 4월 신규 개강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4월 13일 ‘2021 재수정규반’ 신규 개강을 앞두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수험생들의 학습과 관리의 부재가 계속되고 있다. 2021 대입 일정까지 미뤄지면서 불안감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수험생들은 각자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스스로 해결하기에는 난관에 봉착할 가능성이 높다.


이런 가운데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4월 신규 개강은 학습과 관리의 부재를 효과적으로 채우기 위한 학습 프로그램과 2021 대입 일정 변경에 따른 맞춤 커리큘럼, 그리고 4월 신규생을 위한 특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부족한 학습 시간을 채우기 위해 앞서 진행된 진도를 보충 강의로 제공할 예정이며, 관리의 부재를 채우기 위해 과목별 개별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재수생들이 효율적으로 수능 및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국/수/영 수준별 수업을 진행하고 개인 성적 시간표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고, 수험생들의 불안감을 덜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또한, 2021 수능 연기에도 흔들리지 않는 맞춤 커리큘럼과 학습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메가 KEM1 모의고사’와 ‘메가X대성 THE PREMIUM 모의고사’ 등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6월, 9월 평가원 모의고사뿐만 아니라 2021 수능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더불어 과목별 모의고사(솟대 국어 모의고사, 뉴턴 과탐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려 노력하고 있다.

한편,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4월 신규생에게 특별 혜택으로 1학기 정교재를 무료 제공하며, 폭넓은 장학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2020학년도 수능 성적은 물론 6월, 9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통해 장학금을 30%에서 최대 100%까지 입학 장학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2021 재수정규반’ 4월 신규 개강 입학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위치는 이매역 9번 출구 도로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