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언택트’ 생활 위한 구독 서비스 ‘올프라임’ 1개월 무료

SK텔레콤 모델이 구독형 서비스 ‘올프라임’으로 11번가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 모델이 구독형 서비스 ‘올프라임’으로 11번가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017670)은 비대면 생활에 도움을 주는 구독형 서비스 ‘올프라임’ 멤버십을 신규 가입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1개월 무료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올프라임은 월 9,900원에 10가지 이상 콘텐츠, 쇼핑,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대표적인 혜택으로 △웨이브·플로·원스토어 e북 택1 △11번가 쇼핑시 SK페이포인트 최대 6% 적립 △100여가지 상품 최저가 제공 전용 특가몰 △음식배달 할인 등이 있다.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 없이 누구나 11번가 앱이나 모바일웹에서 가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 고객은 100원을 결제한 뒤 SK페이포인트로 100원을 돌려받는 방식으로 무료 혜택을 받는다.



혜택기간이 지난 다음달 부터는 월 정액 요금이 정상 결제된다. 연장 이용을 원하지 않으면 유료 전환 전 사용 종료를 신청할 수 있다. 가입 후 혜택을 받지 않았을 경우 결제요금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김진우 SKT 통합서비스추진그룹장은 “올프라임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권경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