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및 컨설팅 전문기업 ㈜금솔커뮤니케이션은 “직원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전 직원 업무 기초지식 및 능력을 끌어 올리고자 직무와 연계되고 실무에 도움이 되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3개월 과정의 내부 교육프로그램인 ‘내일드림 캠퍼스’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5월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일드림 캠퍼스 프로그램은 주2회 실시 총24회 과정으로 ‘마케팅&세일즈’, ‘디스플레이광고’, ‘검색광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광고’, ‘블로그마케팅’, ‘광고법’, ‘웹디자인’ 의 8가지의 주제로 구성되어 실무와 연계된 실습도 병행하여 운영된다.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자체 평가 제도를 통해 성적우수자로 선정되는 기회와 장학금도 지급될 예정이며 수료자 전원에게는 사내교육인정 수료증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금솔커뮤니케이션 교육책임 관계자는 “작년 하반기부터 기획하고 준비한 본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역량에도 도움이 되고 내일의 인재육성에 근간이 되길 바란다”는 기대감과 이번 사내교육과정 외에도 동시에 진행되는 ‘내일드림 세미나’ 자체 독서토론 프로그램을 실시하면서 “다양한 방식의 교육과정과 세미나의 실시로 전 직원이 함께 공감하고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전사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