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최대 120만 원까지 할인한다.
8일 SK매직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 동안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며,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 등 총 2가지 종류다. 음성 인식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총 12가지 자동 마사지를 제공하는 ‘NEW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는 100만원 이상 할인된 360만원에 판매하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총 10개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3D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도 340만원 짜리를 286만원에 판매한다.
렌탈 할인도 진행한다.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 2종,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 등 총 3종의 월 렌탈료를 20% 할인한다. 이뿐 아니라 구매, 렌탈 고객 모두에게 10만원 상당 베비즈 눈안마기와 5만원 상당의 거실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렌탈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SK매직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며 “이번 안마의자 특가 행사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님과 가족 모두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