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이 튀김공방 떡볶이 세트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튀김공방 떡볶이 세트 론칭 방송은 오는 6월 22일 월요일 오후 5시 50분부터 50분간 라이브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첫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국민 간식으로 불리는 떡볶이와 온라인상에서젊은 층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말이튀김, 매콤오징어튀김, 우유튀김 등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방송에선 39,900원 세트(옛날떡볶이 2봉, 김말이 2봉, 매콤오징어 2봉, 우유튀김 2봉) 총 8팩과 49,900원 세트(옛날떡볶이 3봉, 김말이 2봉, 매콤오징어 5봉, 우유튀김 2봉) 총 12팩으로 구성된 제품이 구매 가능하다.
튀김공방은 사옹원이 야심차게 내세운 새로운 튀김전문 브랜드로 원재료 선정부터 수분 함유량 관리, 튀김액 조성, 튀김 온도 컨트롤 등 25년간 튀김류를 제조, 판매한 사옹원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다.
특허 받은 제조기술로 만들어 튀김옷의 바삭함과 국산 당면의 탱글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김말이튀김, 얇은 튀김옷에 꽉차 있는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매콤오징어튀김, 대만의 명물디저트 부드러운 국산 우유가 톡톡 터지는 우유튀김, 쫄깃한 국산 쌀떡과 특제 비법소스로 추억의 맛을 완벽하게 구현한 옛날떡볶이 등 가장 맛있는 조합을 자랑한다.
사옹원 홈쇼핑 담당자는 “요즘 가정에 에어프라이어 보급이 확대되면서 집에서 식용유를 쓰지 않고 간편하게 맛있는 튀김요리를 즐길 수 있어 튀김공방 제품에 대한 소비자 분들의 수요가 확대되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품질 높은 먹거리에 부합하는 다양한 상품군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