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PC방’이 신규 가맹점 ‘세븐스타 PC방 중동점’을 오픈했다.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부천시 중동 먹자골목 내 위치하는 세븐스타 PC방 중동점은 24시간 운영되며, 선불 키오스크 설치로 고객들의 편리함을 높였다. 오픈 이벤트로 방문 고객들에게 사과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PC방을 찾는 재미도 더해준다는 계획이다.
피씨방 창업의 최우선 고려 요소는 ‘시설’인 만큼, 최신식 시설 또한 갖췄다. Rtx 2060, 램 16기가 진동 헤드셋 등이 탑재된 PC 시스템과 K660 키보드, G100 마우스 등도 갖춰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전체 89석 중 22석에는 벤큐모니터가 설치해 더욱 쾌적한 환경을 완성했다.
피시방 창업 경쟁력을 높이는 먹거리와 인테리어도 꼼꼼히 신경 썼다. 세븐스타를 형상화한 별의 이미지와 편안한 카페 분위기에 기반을 둔 ‘카페더스텔라’ 인테리어 적용으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으며 한끼의 품격 먹거리시스템으로 ‘맛집’ 못지 않은 다양한 메뉴를 PC방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전국적으로 빠르게 매장을 확대해나가며 PC방 창업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세븐스타 PC방’은 다양한 지원 시스템으로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에 도입한 ‘나만의 맞춤형 PC방 창업 견적 시스템’으로 예비 창업자가 직접 창업에 필요한 모든 항목을 예산에 맞게 설정하고, PC 견적까지 저렴하게 구성할 수 있다는 점에 만족도가 높다.
또한 창업 준비와 운영, 관리의 경우 권역별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통해 전 과정에 걸쳐 1:1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수월한 피씨방 운영이 가능하다.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슈퍼바이저들은 체계적인 매뉴얼과 스마트 A/S 접수 시스템으로 가맹점주가 매장 운영에 차질이 생길 시 빠른 문제 해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세븐스타PC방 본사 담당자는 “세븐스타 본사는 프랜차이즈 운영 15년 경력으로부터 얻은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All 케어 시스템을 만들어 초보 창업자분들도 창업 상담부터 오픈 그리고 운영까지 모든 면을 체계적으로 관리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현재 PC방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인 만큼 부담을 덜어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븐스타PC방의 다양한 피씨방 창업 비용 절감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