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엑소, 세훈X찬열 '한밤'서 특별한 10억뷰 챌린지 공개…내레이션 버전까지

/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제공/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제공



오늘(22일)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 / 기획 정철원 / 연출 박진용)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물리쳐 줄 엑소(EXO) 세훈X찬열과의 시원한 인터뷰를 공개한다.

엑소의 ‘어메이징 듀오’ 세훈과 찬열이 첫 정규앨범 ‘10억뷰’로 돌아왔다. 정규 앨범은 발매되자마자 국내외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는 중이다. 한밤이 두 사람을 온라인 콘서트 현장에서 만난다.


인터뷰에서 세훈과 찬열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팬들을 만나지 못해 아쉬움이 쌓여왔는데, 이번 온라인 콘서트로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전한다. 또한 이들은 타이틀 곡 ‘10억뷰’의 특별한 챌린지를 공개하는데, 직접 선보인 ‘10억뷰 챌린지’ 실력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관련기사



최근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로 스크린에 본격 데뷔한 세훈은 인터뷰 현장에서 마치 주몽인 듯 활 쏘는 자세를 출중하게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찬열 또한 패기있게 ‘활쏘기’를 시도하나 허무하게 끝나버려 지켜보던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고.

매력적인 중저음의 소유자 찬열은 귀로 듣는 영화 ‘오디오 시네마’로 목소리 연기에 도전했다고 한다. 그의 달달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한밤에서 ‘10억뷰’ 가사를 내레이션 버전으로 낭독을 요청하는데, 그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세훈과 함께 멋지게 소화해낸다.

세훈X찬열의 10억뷰 내레이션은 7월 22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