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최애 엔터테인먼트' 장윤정, 직접 발탁한 ‘최애 트로트 그룹’의 정체는?

/ 사진제공=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최애 엔터테인먼트’가 ‘최애’ 멤버 영상을 선공개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오는 25일(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연출 오누리·이민지) 4회에서는 쟁쟁한 실력자를 제치고 합격한 ‘최애 트로트 그룹’ 멤버의 정체가 밝혀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많은 실력파 지원자가 ‘최애Ent’ 공개 채용에 응시했고, 장윤정은 이들의 진정성과 절실함을 보기 위한 3차 심층 면접을 진행했다.

이 가운데 오늘(23일) ‘최애’ 멤버의 얼굴을 가린 선공개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5명으로 보이는 ‘최애’ 멤버는 흰색 상의와 청바지로 맞춰 입은 채 출중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최애’ 공개 채용에는 전현직 트로트 가수뿐 아니라 아이돌, 실력파 직장인까지 응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내로라하는 명곡을 훌륭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윤정은 심층 면접 이후에도 어떤 멤버를 선택해야 할지 신중하게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는 ‘최애 트로트 그룹’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관련기사



또한, 장윤정은 ‘최애Ent’ 창립 1호 그룹인 만큼 특별한 입사 축하 특전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그녀의 성을 딴 ‘장(張)’ 배지와 트레이닝복을 선물하며 든든한 서포트를 펼치려는 진심을 드러낸 것이다. 이특은 “장회장님의 특별 지시로 만들어봤습니다”라며 기대를 올리는가 하면, 김신영은 금장 배지를 ‘장윤정 회사’의 마패처럼 활용하라며 멤버들에게 사용법을 알려줘 박장대소를 터뜨린다.

과연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동영상 심사, 공개 채용 그리고 심층 면접까지 총 3차에 걸쳐 고심 끝에 발탁한 ‘최애 트로트 그룹’의 멤버는 누구일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실력, 비주얼, 진정성을 겸비한 ‘최애 트로트 그룹’ 멤버는 오는 25일(토) 밤 9시 50분에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