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경록’이 전하는 공인중개사 40일 초단기 동차합격 비결







63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40일 초단기 동차합격 회원의 학습비결을 전했다.

본 합격자는 경록 홈페이지에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6개를 한 과목당 약 5일 내에 완성한 뒤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하루에 15시간 이상 경록 족집게 인강(전문기획인강), 알기 쉽게 엮은 교재를 공부했다고 합격후기를 작성했다.


특히 그는 역대 최대 100여명의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을 배속 재생으로 반복수강하며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을 반복학습하고, 교재 복습과 기출문제풀이 학습도 진행한 것을 학습비결로 꼽았다.

관련기사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제작한 교육콘텐츠로, 학습량이 부담 없고 정답률이 높다. 또한 주부부터 직장인, 은퇴자까지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단기에 벼락치기로 합격할 수 있다.

현재 경록 홈페이지에선 이러한 인강, 교재가 포함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는 행사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 경우 프로그램 1년 무상 수강 혜택을 보험 차원에서 지원하는 행사가 마련돼 있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교재 e-북, 멀티강좌, 무제한 온라인 문제, 부동산 불경기에도 안정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 과정(60만원) 및 공경매실무 과정(60만원)도 무료로 제공받는다. 이 중 임대관리사 과정은 온라인 연수(인강 수강) 후 소정의 절차를 밟으면 한국지식재단으로부터 국가등록 민간자격인 임대관리사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