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맛남의 광장' 김동준, 장어 앤 칩스로 3연속 '맛남 챌린지' 우승

/ 사진=SBS ‘맛남의 광장’ 방송 캡처/ 사진=SBS ‘맛남의 광장’ 방송 캡처



‘맛남의 광장’의 막둥이 김동준이 3연속 ‘맛남 챌린지’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김동준이 통영 바닷장어로 요리 대결을 선보였다.

이날 김동준은 요리하기 편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노래방 대결에 나섰다.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를 선곡한 동준은 파워풀한 고음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서 그는 김희철과 팀을 이뤄 장어를 튀겨낸 장어 앤 칩스를 만들었다. 김동준은 “보통 피시 앤 칩스 요리는 대구살을 이용하는데 장어를 재료로 사용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시청자가 보내준 ‘맛남 챌린지’ 레시피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관련기사



이후 기름 온도가 높아서 장어 튀김에 한 차례 실패했지만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다시 요리하며 대결을 준비했다. 백종원 또한 김동준과 김희철 팀의 손을 들어주며, 김동준은 3연속 ‘맛남 챌린지’ 우승을 거뒀다.

뿐만 아니라 그는 저녁 식사를 하면서 붕장어 회를 부산식으로 먹는 먹방 팁을 전수해주기도 해 또 한 번 백종원의 칭찬을 받았다.

한편 김동준은 활발한 예능 활동 외에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경우의 수’를 통해 연기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