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폭염에도 승승장구…캉카스백화점 등 역대급 백화점 프로모션에 명품도 합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여파에 이어 장마까지 장가화 되면서 매출 하락을 우려한 오프라인 유통업계가 각종 프로모션 및 판촉 행사를 선보이며 매출 견인에 나섰다. 그 결과 악재와도 같았던 이중고를 극복해내며 매출 선방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출처= 신세계백화점 공식 홈페이지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출처= 신세계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루이비통 남성 팝업스토어를 열고 올 F/W 신상품을 선보인다. 버질 아블로가 디자인 한 스니커즈, 바람막이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포트넘 앤 메이슨 국내 진출 3주년을 기념하여 텀블러를 단독 선보이기도 하였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영국 황실 프리미엄 차 브랜드로 다과를 즐기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롯데백화점 본점 / 출처= 롯데백화점 공식 홈페이지롯데백화점 본점 / 출처= 롯데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국내 신발 브랜드 금강의 균일가 전을 선보인다.

잠실점에서는 국내 스노우보드 브랜드들과 협업해 역시즌 이벤트 세일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2년차 미만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캉카스백화점 강남 메종 빌딩 / 출처= 캉카스백화점 제공캉카스백화점 강남 메종 빌딩 / 출처= 캉카스백화점 제공





캉카스백화점


전시상품 이나 미사용 명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명품 입문자들에게 가격 장벽을 합리적으로 낮췄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캉카스백화점에서는 샤넬, 구찌, 프라다, 에르메스 등 유명 브랜드를 365일 착한가격에 판매하는곳으로 유명하다. 핸드백, 클러치, 지갑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을 출고가 보다 최대 70% 싸게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캉카스백화점 강남 메종 매장, 로비 / 출처= 캉카스백화점 제공캉카스백화점 강남 메종 매장, 로비 / 출처= 캉카스백화점 제공


특히, 본점인 강남 메종에서는 롤렉스, IWC, 까르띠에, 태그호이어 등 하이엔드 시계 컬렉션도 파격적인 알뜰가격으로 만나 볼수있다.

캉카스백화점은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실속쇼핑 할수 있는 기쁨을 누릴수 있는곳으로 입소문 난 곳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 출처= 현대백화점 공식 홈페이지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 출처= 현대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섬머 리빙 특가전을 개최하여 리빙 브랜드 제품을 최고 30%까지 할인한다. 이 행사에는 부카티, 발레로이앤보흐 등 식기 브랜드도 참여해 주부들의 발길을 잡았다.

천호점은 바캉스 샌들 특가전을 열어 탠디, 고세, 미소페 제품을 최대 50%까지 세일한다.

목동점은 홈캉스 특집전을 통해 영캐주얼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판매했다.

갤러리아백화점

휴게공간을 조성하여 고객에게 힐링을 제공하는 이색 행사를 마련했다. 명품관, 광교, 센터시티 점에 다양한 여름 휴양지 콘셉트 공간을 제공한다. 도심 속 시원한 휴식처라는 테마에 맞춰 테마 공간과 더불어 편의 시설 등을 마련해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휴식을 선사한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 출처= 프리미엄 아울렛 자사 등록 이미지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 출처= 프리미엄 아울렛 자사 등록 이미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가족단위 고객의 마음을 잡기 위해 전 지점이 나섰다. ‘바캉스 쇼핑 위크’는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까지 할인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