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화토탈 '자원순환 캠페인'..."플라스틱 분리배출 꿀팁 한눈에"

한화토탈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자원봉사자들이 아이들에게 나눠줄 놀이 키트를 포장하고 있다./사진제공=한화토탈한화토탈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자원봉사자들이 아이들에게 나눠줄 놀이 키트를 포장하고 있다./사진제공=한화토탈



한화(000880)토탈이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플라스틱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자원순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와 중고생들에게 석유화학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플라스틱 재활용을 위한 분리배출 습관을 길러주는 한화토탈의 대표적인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오프라인 교육 대신 플라스틱 분리배출이라는 주제에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교육용 애니메이션 ‘한화토탈 에코더하기’를 제작했다. 의인화된 페트병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해 플라스틱 페트병의 제조과정과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영상은 유튜브에서 ‘한화토탈 에코더하기’로 검색하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한화토탈은 어린이들이 분리배출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놀이 키트를 제작해 23개 아동기관에 500여세트를 배포했다. 환경보드게임·과학교구·친환경문구류 등으로 구성된 키트는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플라스틱 분리배출에 대한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