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GS네트웍스, 추석 연휴에도 반값택배는 연중무휴 운영




오는 9월 30일부터 시작되는 추석연휴 중에 택배를 보내야 한다면 GS25 편의점택배 서비스 반값택배를 이용해보자.


GS네트웍스가 운영중인 GS포스트박스는 오는 추석연휴에도 연중무휴 편의점택배 서비스 반값택배를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GS포스트박스가 선보인 반값택배는 편의점 GS25에서 보내고 GS25에서 받는 ‘점포 간 택배서비스’로, 수거 후 3일 이내 받는 사람이 지정한 GS25 점포로 배송되며, 해당 점포에서 택배를 직접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반값택배의 이름처럼 5kg 미만은 1,600원, 1kg 미만은 1,800원, 10kg 미만은 2,1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운임이 없어 일반 택배보다 약 60% 이상 저렴한 장점이 있다.


반값택배는 홈페이지나 ‘GS25편의점택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여 미리 예약 접수를 하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 추석연휴 전 반값택배를 제외한 GS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서비스는 오는 9월 25일(금) 수거가 마감(제주지역은 9월24일(목) 마감)이 되며, 10월 5일(월)부터 수거 및 배송이 재개된다.

GS포스트박스 관계자는 “반값택배는 GS25 자체 인프라를 통해 연중무휴로 운영 되는 만큼, 연휴기간에도 문제없이 택배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포스트박스(GS네트웍스)는 2020년 9월 1일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 ‘반값택배 매주 매주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내 반값택배를 발송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연중무휴 반값택배’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매주 응모자 전원에게는 반값택배 할인쿠폰(200원)이 제공이 되며, 매주 화요일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매주 60명)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포스트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