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평택 올바른골프아카데미, 4번째 직영점 용죽점 오픈…QED골프 26타석




평택에 위치한 올바른골프아카데미가 4번째 직영점인 용죽점을 오픈했다. 용죽점은 굿모닝병원 부근 약 500평 규모, 모던 풍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구성됐다.

올바른골프아카데미 용죽점 골프타석은 평택 최대규모인 26타석으로, 방문이 많은 저녁시간에 방문해도 대기가 없는 골프연습장을 실현시켰다. 그 외에도 골프PT, 골프필라테스, 샤워실, 탈의실,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모든 타석은 QED골프 시뮬레이터로 설치가 되어 있으며 3000프레임 이상의 초고속 카메라로 촬영되어, 실시간으로 정확한 자세 분석과 스윙교정에 도움을 준다.

올바른골프아카데미 용죽점은 PGA, KPGA 프로들이 상주하고 있어 국내 최고 수준의 1:1 골프레슨이 가능하며, 골프 비거리를 늘릴 수 있는 근력강화 및 컨디셔닝 센터도 함께 운영된다.


회원가입 고객들은 올바른골프아카데미 전 지점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사벌점, 배다리점, 세교점, 용죽점 모두 원하는 시간 언제 어디서나 골프연습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올바른골프아카데미 용죽점에는 기구필라테스 전문샵 아이러브필라가 입점하여 골프, 필라테스 2가지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두가지 운동을 모두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올바른골프 용죽점 관계자는 ‘”신규오픈 이벤트로 회원권 할인혜택, 1:1골프레슨, 골프 컨디셔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서 “올해까지 비전점과 화성 향남점까지 추가로 5호점, 6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올바른골프아카데미 용죽점 블로그 및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