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CJ올리브영, 코로나19로 어려운 中小 지원 확대

언택트 품평회 개최...참가 신청 접수




CJ(001040)올리브영은 오는 27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즐거운 동행’ 입점 업체 선정을 위한 ‘언택트(비대면) 품평회’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즐거운 동행은 CJ올리브영이 중소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전개해온 상생 프로그램으로, 우수한 품질을 갖춘 신진 브랜드를 발굴해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이번 즐거운 동행 입점 기회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품평회에서 선발해 시범적으로 입점 운영할 브랜드 목표 수를 상반기 대비 2배가량 늘렸다.

관련기사



품평회는 서류 모집과 심사를 거쳐 다음 달 중순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한다.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들이 서류 합격 업체들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판로 연계 컨설팅을 제공하며, 최종 선발된 브랜드는 내년 초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시범 입점한다.

품평회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중소기업 지원 웹사이트 ‘아임스타즈’에서 가능하다. 모집 카테고리는 △기초 및 색조화장품 △바디용품 △헤어용품 △향수 △건강기능식품 등이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