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의 나라 이스라엘 유아용품 브랜드 밴밧의 공식 수입원 ㈜끄레델은 아이들의 즐거운 외출을 도와주는 카시트 후방 거울 밴밧 올리의 뉴 컬러 출시를 앞 두고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할 올리 카미러 신규 컬러는 아이보리, 베이비 핑크, 베이비 블루 3종으로 정식 론칭을 앞두고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밴밧 올리 뉴 컬러는 이 기간동안 공식몰인 끄레델몰과 잉글레시나 네이버 스토어팜 단 두곳에서만 31% 할인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밴밧 올리 카미러는 뒷좌석 헤드레스트에 장착하는 카시트 후방거울로 아이들의 카시트 적응을 도와준다. 올리 카미러는 아이가 자신의 얼굴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거울 기능과 더불어 눈 깜빡임 그래픽과 4가지 멜로디, 4개지 백색소음이 내장되어 있어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올리에 내장된 물소리, 기차소리, 아기 웃음소리 등의 백색소음은 아기의 집중력 향상 및 안정감을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 운전석의 보호자는 룸미러를 통해 올리 거울에 비친 아이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아이 또한 거울로 보호자의 얼굴을 볼 수 있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올리 뉴 컬러 3종 사전 예약구매 진행 기념 구매완료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올리 사전 예약판매 및 댓글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밴밧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