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 (대표 이은철)이 셀럽 앰버서더 3인과 함께 FW시즌 쇼핑 아이템을 제안하는 ‘쇼핑의 어나더레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차원이 다르다’는 의미로 최근 널리 쓰이고 있는 ‘어나더레벨’이라는 표현에서 차용했다. 높은 퀄리티의 소재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독보적인 상품 큐레이션을 자랑하는 W컨셉의 강점에 포커스해 차원이 다른 FW 시즌 쇼핑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콘텐츠는 W컨셉의 앰버서더이자 패션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김나영, 문정원, 차정원이 함께 참여했다. 3인의 앰버서더가 각각 엘리베이터를 타고 W컨셉이 있는 층 (어나더레벨)에 도착해 취향에 맞는 아우터를 선택하고 다시 엘리베이터 안에서 착장을 공개하는 스토리다. 김나영은 모던한 컨템포러리, 문정원은 우아한 클래식, 차정원은 트렌디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W컨셉은 이번 캠페인 런칭과 함께 ‘차원이 다른’ 쇼핑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FW시즌의 주요 카테고리인 자켓, 코트, 니트, 백&슈즈 중 앰버서더 3인이 선택한 아이템에 한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대상에 포함된 아이템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론트로우, 앤유, 인스턴트펑크, 모한 등의 브랜드 주요 상품도 포함되어 만족스러운 쇼핑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상 상품은 W컨셉 모바일 앱과 사이트 상단 ‘ANOTHER LEVEL’ 메뉴 클릭 또는 검색창에서 ‘앰버서더PICK’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문정원, 차정원이 화보에서 입었던 아우터를 하루에 하나씩,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1일 1래플’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쇼핑한 고객들 중 2명에게 17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 에르메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이 외에도 W컨셉 전체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과 매일 이어지는 브랜드 팝업 세일과 특가 상품이 다양하게 쏟아진다. 남성 편집샵 D스탠스도 선착순 20% 쿠폰과 아우터 위클리 특가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 캠페인은 ’어나더레벨’인 W컨셉에서 ‘차원이 다른’ 쇼핑을 마음껏 즐기시라는 의미로 준비하게 됐다”며 “어나더레벨 캠페인을 비롯해 11월 한달 간 차별화된 상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W컨셉에서 즐겁게 쇼핑을 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