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노라조, 신곡 '빵'도 심상치 않다…MV 티저 속 콘셉트 시선집중

노라조 / 사진=마루기획 제공노라조 / 사진=마루기획 제공



남성듀오 노라조가 예측불허의 신곡 ‘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17일 오후 노라조(조빈, 원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빵’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 속 노라조는 ‘위 아 백(We Are Back)’이라는 시그널에 맞춰 빵 사이를 달려가고 있는 모습이다. 조빈과 원흠이 다른 의상을 입은 또 다른 조빈, 원흠을 쫓아가는 추격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러 명의 노라조는 ‘빵’이라는 훅에 따라 손으로 총을 쏘는 포즈를 취하거나 절도 있는 안무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빵이 곳곳에서 예상 못 한 비주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노라조가 탄 차와 비행기를 비롯해 집과 기둥 등이 크림 소보로빵과 바게트, 식빵 등의 여러 가지 빵으로 이뤄져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가진 빵의 향연은 노라조의 시그니처 안무, 동작과 어우러져 신선함을 안겼다.

관련기사



특히 티저에 나온 ‘빵’이라는 키워드의 반복 사운드만으로 ‘빵’의 강렬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한 번만 들어도 모두가 금방 흥얼거릴 수 있는 메가 히트곡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앞서 테이블, 우유갑 의상으로 우아한 티 타임을 그려낸 콘셉트 포토 1탄, 식빵, 바게트 의상으로 서부영화 주인공 포스를 발산한 콘셉트 포토 2탄을 공개한 노라조가 이번 티저 영상으로는 화려한 스케일의 ‘빵’ 뮤직비디오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노라조만의 유쾌한 매력과 획기적인 콘셉트 소화력이 모두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빵빵한 스케일로 극강의 ‘병맛’과 중독성을 담아낸 노라조의 ‘빵’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