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부동산플랫폼업체 지존, 8년 만에 홈페이지 개편... 독자 이벤트도 진행




토지보상 및 부동산개발정보 플랫폼업체 지존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다.


지존은 내년 2월 말을 목표로 자사 홈페이지 전면 개편에 착수했다고 19일 밝혔다. 홈페이지 개편은 지난 2012년 8월 개설한 지 8년 만이다. 지존은 인공지능(AI) 등을 탑재하고 업무 자동화율을 높여 실시간 부동산개발 정보를 획기적으로 전달하는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할 예정이다. 또 이미 준공한 개발사업지구 정보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지존은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회원여러분의 고견을 듣는다’는 제목의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존 홈페이지에서 개선할 점, 추가로 반영해야 할 내용 등을 형식에 관계 없이 지존 이메일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시에는 지존 아이디와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표기해야 한다. 자격은 지존회원(무료회원)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비회원은 무료회원 가입 후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이달 30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참가자 중에서 우수상 5명에게는 지존 프리미엄 회원 3개월 이용권(190만원 상당)과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부상으로 각각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8일 지존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 ‘지존스토리’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강동효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