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바다경찰2' 온주완, 수준급 노래 실력 공개…한밤중 '사랑했지만' 열창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바다경찰2’


온주완의 수준급 노래 실력이 공개된다.

MBC에브리원 대표 예능 ‘경찰 시리즈’의 2020년 컴백작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가 지난 11월 25일 첫 방송됐다. 이범수,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이 함께 한 ‘바다경찰2’는 첫 방송부터 100% 실제상황에 던져진 4인 신임 경찰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며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2일 방송되는 ‘바다경찰2’ 두 번째 방송에서는 노화 파출소에서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하는 신임 경찰 4인방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같이 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4인방의 4색 매력이 돋보인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중 온주완은 낮에는 열혈 순경으로, 밤에는 감성 소년으로 변신하며 ‘바다경찰2’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노화파출소에서의 첫 하루를 보낸 4인방은 가을비를 뚫고 보길도에 위치한 하숙집으로 향했다. 첫날부터 빗속에서 실제상황 임무를 맡았던 만큼 긴장했던 4인방은 하숙집 어머니가 준비한 맛있는 완도 해산물 저녁 밥상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사람들, 가을비, 눈앞 밤바다까지. 마음이 편안해진 4인방은 금세 감성에 촉촉하게 젖어든다.

관련기사



특히 온주완은 절로 콧노래가 나올 정도로 기분 좋아한다. 이에 이범수와 조재윤 형님 라인이 온주완의 노래를 듣기 위해 움직인다. 막내 이태환까지 MR을 직접 찾는 등 적극적으로 나섰고, 결국 온주완은 못 이기는 척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부른다. 온주완의 수준급 노래 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 가슴을 촉촉하게 적시는 감성에 모두 감탄을 쏟아낸다.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감성적인 온주완의 ‘사랑했지만’ 열창, 이어 펼쳐진 네 남자의 한밤중 솔직한 진담 토크까지. 신임 경찰 4인방의 감성 폭발 첫날밤은 12월 2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에서 공개된다.

안정은 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