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특산물 ‘G7’ 커피로 유명한 베트남 쭝웬그룹이 베트남 원두로 만든 드립백 커피를 국내 시장에 내놨다.
베트남 쭝웬그룹은 프리미엄 커피 ‘쭝웬 레전드 드립커피’ 3종 을 국내 시장에 첫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쭝웬 레전드 드립커피’는 진한 커피 맛과 풍부한 향을 자랑하는 일회용 드립백커피 제품이다. 고품질 원두를 엄선해 독일 로스팅 기술과 커피 마스터들의 블렌딩 기법을 바탕으로 각각의 원두가 가진 고유의 특징을 살리고 장점을 극대화 해 풍부한 커피의 맛을 자랑한다고 쫑웬그룹은 설명했다. 쭝웬 레전드 그룹만의 전통 비법인 오리엔탈 레시피를 첨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레전드 드립커피 베트남이즈 블렌드’, ‘레전드 드립커피 아메리카노’, 그리고 ‘레전드 드립커피 퓨전 블렌드’ 3종으로 출시, 개인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다. ‘레전드 드립커피 베트남이즈 블렌드’는 진하고 구수한 베트남 커피 특유의 맛과 풍부한 향을 자랑하며 달콤함과 적당한 산미의 조합가 돋보이는 커피이다. ‘ 레전드 드립커피 아메리카노’는 은은한 달콤함과 산미를 가진 커피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이다. ‘레전드 드립커피 퓨전 블렌드’는 과일향과 시트러스향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의 커피로 강한 달콤함과 산미가 특징이다.
‘쭝웬 레전드 드립커피’ 3종은 11번가, G마켓,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에서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내년 1분기에는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온라인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