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하이리빙, 2021년 설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코로나19 장기화로 올 설에도 고향 방문 대신 선물세트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건강을 중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건강 관련 선물이 주목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 가운데 하이리빙이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2021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진홍삼 메가스틱’, ‘진홍삼 활기찬’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침향을 비롯해, 20여 종의 한방소재를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자연이 만든 명작 침향’을 선보인다. 엔트리 건강기능식품에서는 멀티 비타민 미네랄 트리플엔, 맨즈 파워 업, 에스론 우먼 골드, 비타민C1000 X(엑스), 애피더스혼합유산균, 비타엔젤 등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성했다.

이 외에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 건강 관리를 위한 떼즈블랑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타임리셋’ 선물세트와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 선물세트 외에도 보습, 화이트닝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하이리빙은 올 설, 선물세트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생활의 무료함을 달래 줄 다양한 식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국산 쥐치포로만 구성된 프리미엄 쥐포 선물세트, 프리미엄 건어물 세트, 후레시 앤 쿨 캔디, 흑당 생강차 선물세트, 블렌딩티 선물세트, 오트밀 20곡 미숫가루 등 건강을 생각한 센스 있는 먹거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하이리빙 친환경 세제 선물 세트 등 일상생활에서 즐겨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은 물론,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인 설성목장 한우 선물세트, 2대째 가업을 이어오며 국내산 참조기만을 엄선해 만드는 참바다 법성포 영광굴비, 밥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하고 품질을 평가해 믿고 선물할 수 있는 쌀 세트, 전통의 맛을 담은 홍천 명품 한과 세트 등 가성비 선물부터 프리미엄 선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적인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 마트 등에 직접 가지 않고도 하이리빙몰을 통해 간편하게 설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며 “하이리빙 설 선물세트로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리빙 설 선물세트 기획전은 오늘 4일부터 오는 2월 22일까지 운영한다. 하이리빙 재고 상품의 경우 2월 4일 오후 4시 주문 건까지, 업체 직송 상품의 경우 2월 3일 자정 주문 건까지 연휴 전 주문 및 배송 마감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