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과 케이플러스 청담 의원 MOU 체결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이 지난 1월 8일, 케이플러스 청담 의원과 MOU 체결을 했다고 밝혀왔다. FFA(미항공연방청)가 인정한 항공 검진 센터, 케이 플러스 청담 의원은 최근 신체 검사의 메카로 꼽히며 공군사관학교, 육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및 항공대학교에 지원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이목을 끈 바 있다. 공사, 육사, 해사, 국간사학교에서 지원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신체검사를 진행하는 곳 중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곳이 바로 케이플러스 청담 의원이었기 때문이다.



국내 최고 항공사인 대한항공의 의료 센터인 케이플러스 청담 의원은 이제 수험생들에게도 떼어놓을 수 없는 곳이 되어버렸다. 근무 경력에서 나오는 노하우를 토대로 하여 공사, 육사, 해사, 국간사학교 및 항공대 지망생들의 신체검사를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케이플러스 청담 의원은 지난 2019년,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앞으로도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에 재원 중인 사관학교 및 항공대학교 지원자들의 신체검사에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처럼 사관학교 및 항공대학교에 진학하길 꿈꾸는 학생들의 성적은 물론 신체검사까지 책임질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다가오는 1월 19일(화), 2022 재수조기선발반 개강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지난해에 이어 2021년도에도 외부 출입자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내부 방역에 힘쓰며 재원생들의 학습 공간을 청정구역으로 유지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2022 재수조기선발반의 학생들은 코로나 19 바이러스 음성 판정서를 제출해야만 입소가 가능하며, 수업에 임하는 선생님들 역시 사전에 코로나 19 바이러스 검사를 마칠 계획이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에서는 현재 코로나19에 대한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입소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