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와이제이엠게임즈,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 등록 70만명 돌파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는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사전 등록을 통해 70만명의 참가자를 모집했다고 13일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사전 등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지난 6일 단 하루만에 약 40만명의 사전 등록 참가자를 모아 주목받았고 일주일이 지나지 않은 지난 12일 7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를 기념해 갤럭시 핏2를 포함한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 중이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사전 등록에 참가자가 몰리고 있는 이유는 소울워커 IP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고 밝혔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오리지널 캐릭터가 직접 소개하는 생활 컨텐츠 소개 영상, 전투 영상과 함께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에 대한 다양한 게임 정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이번 사전 등록은 지난 6일부터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 후 공식카페 가입 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사전 등록에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며 “공식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해 고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byh@sedaily.com

배요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