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이앤코슈 닥터펩티, 왕홍 루루 라이브 방송 3회 연속 완판…"중국 진출 본격화"







중국의 인기 왕홍 한궈시푸따루루(SNS 닉네임, 이하 루루)가 국내 펩타이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의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어드밴스트’로 TIK-TOK(도우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 완판을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에서 루루는 닥터펩티의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어드밴스트’를 본인이 직접 3년 동안 사용한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소개하였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1초에 2개씩 판매, 7분만에 준비된 950개 완판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금번 라이브 방송은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어드밴스트’가 중국의 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의 위생허가를 획득하고 처음으로 진행한 것이다. 닥터펩티는 위생허가 획득 이전부터 역직구 및 왕홍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에 활발하게 판매를 했던 만큼 위생허가를 발판삼아 중국 내 화장품 시장에서의 유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를 탄탄하게 다질 계획이다. 또한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어드밴스트’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확인한 만큼 중국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펩티는 과거 루루와의 2차례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된 6만개 제품을 모두 완판하였으며, 판매 당일 중국 ‘TIK-TOK(도우인)’ 내 판매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