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인중개사시험 경록 “최단기합격 기록 연속 갱신 비결은 시험최적화 인강·교재”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최근 5년간 공인중개사 시험 최단기합격자 기록을 연속 갱신한 비결로 자사의 시험 최적화 인강, 교재를 꼽았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27회 시험 90일 동차합격자, 28회 시험 70일 동차합격자, 29회 시험 500시간 동차합격자, 30회 시험 40일 동차합격자, 31회 시험 30일 이내 1차 합격자와 90일 이내 동차합격자를 배출하며 최단기합격자 기록을 연속 갱신했다. 이들 모두 공인중개사 시험공부가 거의 처음인 왕초보 수험자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인터넷기획강좌(인강), 수험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교육콘텐츠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벼락치기 단기합격에 특화돼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또한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춘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관련기사



한편 자신을 머리가 나쁘다고 밝힌 한 주부도 경록에서 4~5개월 공부해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을 이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