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청춘 성장 영화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 스틸 공개…오는 28일 개봉

/사진=‘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 비하인드 스틸/사진=‘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 비하인드 스틸



영화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21세기 청춘들의 성장을 그린 영화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이 재기발랄한 주인공들의 경쾌함과 따스함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은 차가운 현실 속 세 청춘이 만나 관계를 맺으며 새로운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 성장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이 가진 청춘의 싱그러움과 주인공들의 관계 속 온기를 느낄 수 있다. 먼저, 오르막길을 뛰어 올라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우연한 계기로 뭉치게 된 그들이 함께 성장하는 듯 희망찬 분위기를 연출한다. 민규, 주희, 한나 세 청춘이 서로에게 기댄 장면은 세 배우들의 케미를 짐작할 수 있게 한다. 허리를 넘어 무성하게 자란 갈대밭 사이로 위를 올려다보는 민규와 한나의 모습에서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는 지 궁금하게 만든다.

관련기사



한편 차가운 세상 속 꿈을 좇는 청춘들의 초상을 그대로 담아내며 또 하나의 설렘을 선사하는 영화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정아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