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SK네트웍스 워커힐, 광진구 어르신에 도시락 전달

소상공인, 취약계층 함께 돕는 SK그룹 프로젝트 참여

지난 25일 광진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시설 이용 어르신 200여 명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 활동 후 왼쪽부터 황은미 워커힐 총지배인, 현몽주 워커힐 총괄, 광진노인종합복지관장 화평스님, 지영순 광진구청 복지기획팀 과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K네트웍스지난 25일 광진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시설 이용 어르신 200여 명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 활동 후 왼쪽부터 황은미 워커힐 총지배인, 현몽주 워커힐 총괄, 광진노인종합복지관장 화평스님, 지영순 광진구청 복지기획팀 과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K네트웍스




SK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25일 광진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 ‘한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60명은 직접 찾아가 도시락을 전달했으며, 코로나19로 매출이 감소한 지역 도시락 업체와 함께 만들어 소상공인 지원 의미를 더했다.



워커힐 조리팀이 이번 도시락 구성을 담당했으며, 워커힐 수펙스(SUPEX) 김치도 포함시켰다. 이와 함께 설 명절을 앞두고 자그마한 정성을 담아 한과와 마스크를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도시락 포장 용기 및 식기(수저, 젓가락, 포크, 봉투 등)을 친환경 소재 제품을 사용했다.

관련기사



워커힐은 이날 광진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에게 도시락을 지원하는 것을 시작으로 지역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이 함께 행복을 누리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연간 지속적으로 도시락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SK매직 등 SK네트웍스의 투자사들 또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한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현몽주 워커힐총괄은 “광진구 내 소상공인과 함께 도시락을 만들어 취약계층을 도와 지역 상생을 도모하는 프로젝트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한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워커힐을 특성을 살려 지역사회를 지원할 수 있는 활동을 다각적으로 고민하고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K네트웍스는 한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 외에도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정보통신 취약계층 IT 기기 지원, 스피드메이트의 장애인 차량 무상 점검, SK렌터카에서 사회적 기업 지원을 위해 진행하는 ‘모빌리티 뱅크’ 등 사업과 연계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웃과의 행복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동희 기자 dwise@sedaily.com


한동희 기자 dwis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