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프리미엄 실키 소프트 로션 티슈’ 선보여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쿤달이 특허 로션 코팅 처리와 피부 진정 및 보호 성분 함유한 ‘프리미엄 실버 에디션 실키 소프트 로션 티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프리미엄 실버 에디션 실키 소프트 로션 티슈’는 위생적으로 생산된 고급 원단의 모든 면을 로션 코팅 처리하는 특허 공법을 통해 기존 티슈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먼저 해당 제품은 먼지 발생을 최소화했으며 쉽게 찢어지지 않는 도톰한 2겹 원단은 높은 내구성과 강화된 흡수력을 갖추어 한 겹씩 따로 분리하여 기름 제거 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잦은 사용으로 코, 입 등 피부가 허는 불편함도 보완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티슈의 로션 보습막이 피부를 보호해 주며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등 피부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케어해준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실버 에디션 실키 소프트 로션 티슈’는 고급 천연 펄프 100%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펄프 이외에도 향료 및 인쇄를 배제하고 형광물질,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테스트도 모두 완료한 제품이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김민웅 대표와 윤영민 대표는 “티슈는 온 가족이 일상에서 늘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직접 닿기에 엄선된 품질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특허 공법을 통해 불편함 점은 보완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시킨 로션티슈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쿤달 신제품 ‘프리미엄 실버 에디션 실키 소프트 로션 티슈’는 쿤달 공식 홈페이지, 국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