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재교과서 밀크티 활용법 대공개…초등인강으로 학교 공부 채운다




"아역배우 활동으로 집과 촬영장을 오가는 시간이나 대기시간이 길어요. 그때마다 아이가 언제 어디서나 양질의 학습을 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 밀크T를 선택했습니다."

강원도와 서울을 오가며 바쁘게 아역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안소예 양은 올해 유독 천재교과서 밀크T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학습 비법이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며, 초등학원 없이 학교 공부하는 방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예 양의 어머니는 "밀크티 초등은 언제 어디서나 공부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관리 선생님이 1:1로 비대면 코칭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었다"며 초등인강 밀크T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특히 밀크티 초등을 시작한 뒤로 초등학교 공부에 재미를 붙이고 좋아하게 됐다며, 매일 '오늘의 학습'으로 스스로 공부하고 있어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도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유독 약한 서술형 문제는 관리 선생님의 세심한 지도에 따라 학습 중이다.

관련기사



이어서 소예 양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는 '독서활동'으로, "소예가 책 읽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매번 엄마가 읽어주는 것도 한계가 있었다. 그러나 밀크T 속 천재북클럽에서 다양한 장르이 책을 접하는 것은 물론 직접 읽어주고 퀴즈도 풀어가며 재미있게 독서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소예 양은 좋은 기회로 밀크T TV CF에 출연하기도 했다. "직접 공부하고 있는 밀크티 광고를 촬영하게 돼서 너무 좋았다. 친구들도 광고를 봤다고 해줘서 뿌듯했는데 친구들아, 초등인강 밀크T 같이하자"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소예 양의 초등학교 공부 비결,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일 무료체험으로 스마트학습에 가까워질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