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국타이어, ‘2020 프로액티브 어워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28일 테크노플렉스에서 온오프라인 시상식 진행

세계 직원들과 소통하며 프로액티브 컬쳐 전파

이수일(앞줄 왼쪽 네번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사장과 수상자들이 온오프라인 동시로 진행한 '2020 프로액티브 어워드' 현장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타이어이수일(앞줄 왼쪽 네번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사장과 수상자들이 온오프라인 동시로 진행한 '2020 프로액티브 어워드' 현장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는 지난 28일 판교 본사에서 ‘2020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개최해 임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전 세계 각지에서 이뤄진 다양한 도전과 혁신 시도를 공유하고 훌륭한 성과를 낸 조직과 구성원을 선발해 포상하는 제도다. 이를 통해 도전과 혁신의 ‘프로액티브 컬처’를 발전시킨다는 게 한국타이어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일부 인원만이 오프라인 시상식에 참석하고 이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수일 한국타이어 사장을 포함한 국내 임직원 일부가 오프라인 시상식에 참석하고 해외지역 본부장 및 임직원, 가족과 동료 등이 온라인 시상식에 참석한 가운데 리더십, 퍼포먼스, 챌린지, 이노베이션 총 4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리더십 부문에서는 연구개발본부 Virtual Technology Project 소속 이원혁과 중국본부 HP)제조3팀 소속 저병(?兵)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경영혁신추진단 G.인증 Process CFT, OE부문 중국 OE 영업2팀이 2020년 한 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거둔 팀으로 인정받아 수상했다. 챌린지 부문에서는 ‘베스트 리절트(Best Result)’ 상에 구주본부 MP)기술팀 Hegyaljai Sandor Peter, ‘베스트 레슨(Best Lesson)’ 상에 생산본부 디지털지능화팀 이동윤이 선정됐다.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디지털 이노베이션의 성과를 높게 평가 받은 생산본부 디지털지능화팀의 김성민과 연구개발본부 IT-based Design System Project의 김호수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현장 이노베이션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중국본부 CP)설비보전팀 청송 분임조와 생산본부 DP)PCR1sub팀 팔팔 분임조가 각각 Global 분임조 대표, Korea 분임조 대표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서종갑 기자 gap@sedaily.com


서종갑 기자 gap@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