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떠오르는 신교육특구 마포, ‘대치해법수학교실 공덕관’ 3월 오픈




수준별 맞춤수업과 차별화된 전용 교재로 대치동 학부모 사이에 ‘교과수학 강자’로 유명한 대치해법수학 시스템을 마포에서도 받을 수 있게 된다.

해법수학교실은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에서 만든 수학전문학원으로, 현재 대한민국 교육1번지라 불리는 대치 본원을 중심으로 총 5개 지점을 본사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대치, 반포, 잠실점의 수준별 학습 커리큘럼이 입소문을 타면서, 기존 공덕해법수학교실을 대치해법수학의 동일한 학습 커리큘럼을 적용하여 ‘대치해법수학교실 공덕관’으로 오는 3월 리뉴얼 오픈한다.


특히 신교육특구라 불리는 마포구 대흥역~공덕역 구간의 학원가에 자리잡고 있어, 기존 대치, 목동의 수학학원을 가기 위해 이동하는 불편함 없이도 상위 1%를 위한 대치동 수학을 할 수 있게 된다.

해법에듀 홍인국 대표이사는 “최근 강북권 교육열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 대치해법수학 공덕관 오픈으로 마포,공덕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초,중,고 상위권학생들도 대치동 수학을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3월 개강을 앞두고 진행된 대치해법수학교실 공덕관 학부모설명회는 1~2차를 성황리에 종료, 오는 1월 31일에 예정된 3~4차 설명회도 마포구의 교육열을 보여주듯 빠르게 조기 마감됐다.

관련기사



대치해법수학교실 교육과정은 분기별 총 12주로 운영되며, 2분기 개강은 3월 1일(월)이다. 입학 전 반편성고사를 반드시 치뤄야 하며, 결과에 따라 총 7개 레벨반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대치해법 공덕관 오픈을 기념하여 반편성고사를 무료로 실시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반편성고사 사전 신청은 카카오톡 채널 ‘대치해법수학교실’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법수학교실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