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주말/주중과정 8개 전공 신·편입생 모집

경희대학교 총장명의 학위수여 학사학위과정(학점은행제)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수학능력시험을 보지 않고 학점인정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2021학년도 전기 주말/주중 과정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그중 주말 과정은 경영학, 건강관리학, 행정학, 관광학, 한국어학(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총 5개의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평소 학업에 관심이 있으나, 시간상의 이유로 학업을 미루어 온 직장인이나 4년제 대학을 단기에 졸업하고 석사과정을 시작하려는 새내기를 위해 토요일 주 1회 수업으로 개설됐다.

강화된 전문성을 갖춘 주중 과정으로는 실용무용계열, 미용예술계열, 항공관광계열이 마련돼 있다. 실용무용예술계열 과정은 스트릿댄스의 다양한 세부 장르 및 댄스코레오그라피 안무가로서의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깊이 있는 실기능력을 개발해 시대가 요구하는 댄스장르의 통찰력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 양성을 교육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


미용예술계열은 산업예술전문학사(미용 전공) 또는 경영학사(경영학 전공) 취득이 가능한 과정으로 지식기반 사회에 필요한 전문미용인이 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며, 졸업 후 미용 관련 사업에서 다양한 진로 선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항공관광계열(항공서비스)은 학사학위(관광학사)와 항공서비스관광 전공심화 수료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졸업 후 승무원, 공항 VIP 라운지, 항공사 예약·발권·운송지상직, 기업체 임원 비서실 등의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다.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입학 시 학생증이 발급된다. 또 도서관 및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경희의료원 일부 감면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행정실 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